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이상한 생활 지혜2009.10.28 14:17







예전에 다음의 이것 저것을 이용하면서 쇼핑정도보 얻고 하였다.
뭐..쇼핑정보라 봤자..쇼핑하우와 메인에서 제공해주는 제휴된 곳. G*켓, 디*샵, 옥*, 1*번가, 인*파크 등 이런 곳만 돌아다니면서 끄적~끄적~ 아이쇼핑만 하고 있었드랬다.

어느날 잠시 오늘만 특가를 보면서 알게된 그곳!!
바로 그곳은 스팟!!세일!!

스팟 세일 을 알아보자

다음 메인 우측 상단에 오늘의 특가쪽을 본다.
그리고 왼쪽아래 조그마하게 써진 [스팟 세일]을 찾는다.
보이나요? 스팟세일!!
클릭해서 들어가 보면...


스팟세일 답게. 시간이 계속 흘러가요. 자정이 딱!!돼는순간 그 날에 올라온 스팟세일 물건은 자동으로 사라진답니다.

특이한점은 상품 카툰 이라는 것이 있는 것!
"마사토끼"라는 카툰 작가님이 직접 상품에 대한 카툰을 일일이 그려서 올리신다는 것.

이렇게..-_-;;;맛보기...저작권에 걸려서 혼날까봐...
대충 그린듯한 그림..처음엔 "에..이게 뭐야~" 이랬는데..은근히 중독성 있는 마사토끼님의 카툰...
어쩔땐 상품을 살까 말까 고민을하다가 카툰때문에 지른다는 설이 있을 정도...

그리고 상품 토크란에서는 신기하게도 물품을 사고 난후에 다는 것이 아니고 사기전에 "MD"라는 운영자와 실시간으로 댓글놀이(?)로 상품에대해 문의도 할 수가 있어 좋아요.

더군다나 이곳에 올라오는 제품은 특가세일 그때 한정으로 인해 다른 곳 보다 싸다! 그리고 이미 품질성이나 그런 것은 보장 받고 온 것이나 마찬가지일터. 나또한 여기서 살때마다 믿음직하고 샀던 제품에 거의 99%만족을 했죠.
(1%는..한번 누락되었던 건때문에.ㅋㅋㅋㅋㅋ)
그래도 누락되거나 질문사항이 있으면 1:1상담에서 굉장히 빠른 답변을 받을 수 있어 놀라웠어요.

또 이곳에서는 4시~5시 사이에 하는 스팟경매가 이루어지는데.(토,일은 휴일이라 안한다고 한다.ㅠㅠ)
100원단위 입찰로 가끔 필요한게 올라왔을땐 경매 참여하는 재미가 쏠쏠~ㅎㅎ

그리고, 자신이 사고 싶었던 것이 이미 경매든, 하루 스팟세일이든 너무 아쉬웠다!!싶으면 앵콜을 해서 많은 표를 받으면 또한번 올라온다고 해요.ㅎㅎㅎ

하루하루 스팟세일에 올라오는 물건과 카툰을 보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여러분들도 만약 원하는 물건이 싼가격에 올라와 구매할 수 있었으면.^^
(정말 괜찮은 물건이다 싶을땐 원하는 물건을 신청도 할 수 있다네요.)
한RSS추가버튼 믹시추천버튼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블로그뉴스추천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Posted by 비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