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이상한 제주2010.04.29 10:54






얼마 전 갑작스러운 추위로 한라산에 하얗게 눈이 쌓였었는데요. (사진을 못 찍었네요..ㅠ.ㅠ 아쉽~)

지금은 눈이 다 녹고 원래 가을 날씨를 찾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제주도의 해안도로에 가보면 들판에는 억새들이 가을의 정취를 흠뻑 느끼게 해주고 바다에는 가을 바다에서만 찾을 수 있는 풍경을 보고 느낄 수 있습니다.


28일에 해안도를 따라 드라이브를 갔었는데요. 파도가 평소에 볼 수 없을 만큼 아름답게 부서지고 있어서 풍경을 몇 개 찍어보았습니다.

제주도의 가을 정취를 느끼기에는 전부를 보여 드릴 수 없지만, 잠시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에 빠져보시기 바랍니다.^^






제주도에는 많은 해안도로가 있는데 제주시에서 가까운 이호해안도로의 풍경입니다. 바람이 좀 부는 날씨여서 그런지 파도가 보기 좋게 부서지네요.








제주도의 유명한 주상절리를 아시나요? 이호 해안도로에는 미니 주상절리(???)가 있습니다. 파도 조금  있어야 더욱더 아름다운 경치를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운 좋게 파도가 하얗게 부서지는 날 구경하게 되었네요.


제주도의 가을 풍경 어떠세요?? 한림을 지나가다가 찍은 보너스샷을 끝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
모두 좋은 하루되세요.~

보너스샷




한RSS추가버튼 믹시추천버튼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블로그뉴스추천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Posted by 비회원